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역세권 작전역 힐스테이트자이 계양 청약 분양가

by 디로저스 2021. 8. 2.
반응형

 

개요

 최근 인천시 아파트 매매 상승률은 아주 높았다. 그 와중에 계양구 중심위치에 분양을 진행하는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을 살펴보자. 공급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765번지 일원이며 공급규모는 특별공급 404세대 일반공급 404세대 총공급 812세대이고 입주시기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계양 1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조합에서 시행하여 조합원 물량까지 포함하면 총 2,371세대로 사람들 관심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대형 브랜드 단지이다.

반응형

조감도

 

입지

 주변상권으로 대형마트는 도보권에 홈플러스(작전점), 자차 10분 거리 이마트(계양점), 홈플러스(계산점), 롯데마트(계양점), 이마트(부평점), 롯데마트(삼산점)가 있다. 종합병원은 자차 10분 이내 거리에 한림병원이나 부평 세림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근린공원은 영신 공원, 효성공원, 천마산 등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다. 교육환경은 도보권에 효성초 중고교, 명현중학교 등이 있으며 경인교육대학교 인천캠퍼스가 바로 옆 블록에 있다.

 

역세권

 

교통

 인천 1호선 작전역 바로 앞에 단지가 있기 때문에 단지 출입구에서 전철 출입구까지는 5분도 안걸리는 거리이다. 작전역에서 7호선 부평구청역이나 1호선 부평역에서 환승하면 부천을 거쳐서 서울 진입이 수월하다. 주변에 자차를 이용할 경우 10 소요하여 부평 IC를 통해서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서부권을 1시간 이내로 진입할 수 있다. 실제 출퇴근 시간에는 많이 막히기 때문에 물리적인 거리로는 인천, 부천 생활권으로 보인다.

 

특별공급

 

시세 비교

 힐스테이트자이 분양가는 54형 3.7억 60형 4.2억 85형 5.6억이다. 주변시세를 보면 올해 10월 입주예정인 이 편한 세상 계양 더 프리미어 60형 4.7억 85형 6.6억으로 분양권이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힐스테이자이 분양가와 5천~1억 정도 차이 나서 당첨되면 안전마진이 확보된다. 그래서 오늘 특별공급을 확인해본 결과 84형 경쟁률이 아주 높게 나왔다. 기회가 생긴다면 청약신청을 해보고 싶지만 내일 1순위 당해 접수로 마감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