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비규제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청약 분양가

by 디로저스 2021. 8. 12.
반응형

 

개요

 최근 천안시와 아산시의 신축 아파트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음 주에 청약을 진행하는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에 대해 살펴보자. 공급 위치는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아산 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내 C2 BL이며 공급규모는 특별공급 674세대 일반분양 324세대 총공급 998세대이고 입주시기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산업단지 주변 아산 탕정지구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며 조금 외진 곳이지만 대안으로 떠오르는 것으로 보인다.

 

위치

 

입지

 주변상권으로 대형마트는 도보권에 코스트코(천안점), 자차 6분 거리에 이마트(천안 서북점)가 있으며 종합병원은 자차 20분 거리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근린공원으로 도보권에 차암 공원에서 간단한 산책 정도 가능하다. 교육환경으로 천안차암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지만 스마일시티 쪽은 천안시에 속해서 신설 예정인 학교를 기대해야 하기 때문에 조건이 좋지는 않은 편이다.

 

천안IC

 

교통

 지도상 전철 1호선을 이용하기 애매한 위치이다. 버스를 타고 40~50분정도 소요하면 KTX 천안아산역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외진 곳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많기 때문에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천안 제3산업단지, 마정 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 삼성디스플레이 등에서 출퇴근하는 분들은 최적의 위치이다. 자차를 이용하면 10분 정도 소요하여 천안 IC를 통해서 경부고속도로에 진입할 수 있어서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며 특히 수도권 진입하기 좋다.

 

주변시세

 

시세 비교

 아산 한라비발디스마트밸리 분양가는 54형 2.3억 66형 2.8억 75형 3.2억 84형 3.6억이다. 주변시세를 보면 같은 행정구역인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84형은 3.7억으로 비슷한 수준이었으며 평균 경쟁률 3:1로 당해 마감했다. 그리고 바로 옆 단지 행정구역은 천안이지만 이 편한 세상 스마일시티 1,2차 아파트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스마일시티는 85형 3억 후반대에서 4억 초 반대 시세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분양가는 주변과 비슷한 수준이다. 그래서 옆단지와 비슷한 경쟁률로 당해 마감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