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대곡역 영향 더샵 일산엘로이 청약 분양가

by 디로저스 2021. 8. 26.
반응형

 

개요

 아파트 규제로 인해 오피스텔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핫했던 더샵 일산 엘로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공급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83번지 일원 , 고양 풍동 2 지구이며 공급물량은 1단지 741세대 2단지 494세대 3단지 741세대 총공급 1976세대이고 입주시기는 2025년 3월이다.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처럼 대단지가 형성되어 외관을 보면 아파트 못지않은 웅장함이 느껴진다.

반응형

조감도

 

입지

 주변상권으로 대형마트는 자차 9분 이내 거리에 이마트(풍산점), 이랜드리테일(뉴코아 일산점), 롯데백화점(일산점), 이마트(일산점), 홈플러스(일산점), 롯데아웃렛(고양터미널점), 홈플러스(고양터미널점), 코스트코(일산점)등 다양해서 선택이 가능하다. 종합병원으로 자차 7분 이내 거리에 국립암센터, 동국대학교 일산 불교병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을 이용할 수 있다. 근린공원으로 도보권에 설촌 공원, 풍동 공원, 소나무공원이 있고 가까운 거리에 일산 호수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다. 교육환경으로 도보권에 풍산초중학교, 정발고등학교가 있다.

 

간접영향

 

교통

 가까운 역으로 경의중앙선인 백마역이 있으며 걸어서 14분 정도 소요된다. 역세권이라고 하기에 거리상은 가깝지만 도보길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백마역을 이용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대곡역으로 환승이 가능한 부분이다. 대곡역은 현재 3호선과 경의 중앙선으로 환승 가능하고 개통 예정인 전철이 GTX-A, 서해선, 교외선이 있어서 총 5개 역에서 환승이 가능 가능하여 간접영향을 받을 전망이다. 자차를 이용하면 고양 IC, 일산 IC를 통해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도권 어느 지역이든 진입이 수월하다.

 

위치

 

시세 비교

 일산엘로이 분양가는 84형 7.9억이다. 주변에는 대단지 구축 아파트들이 포진해 있으며 20평대는 3억 후반 대이며 30평대는 5억 후반대로 형성되어있고 식사동에 22년 2월 입주예정인 일산자이 3차는 23평 6.4억 30평은 8.2억이다. 신축 아파트 대비 좋은 가격대로 보이며 입지도 좋은 편으로 보인다. 그래서 경쟁률이 20:1을 넘길 정도로 인기가 많았으며 계약취소물량도 순식간에 소진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