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중앙시장 비아김밥

by 디로저스 2020. 4. 23.
반응형

나는 경기도민이라 얼마전에 재난지원금 10만원을 받았다.

받는 과정이 영 순탄치가 않았지만 뭐 어찌됐든 받게 되었다.

해당 거주지 내에서만 10만원을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안양 중앙시장을 찾았다.

그러다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는 곳을 보고 방문한 비아김밥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도 빠르게 홀린듯 줄을 서버렸다.

분식집 치고는 내부가 꽤 넓었는데 앉아 먹고 갈 공간은 없다 무조건 테이크아웃!

이모님 두분이 부지런하게 김밥을 싸시고 옆에선 김밥을 기계에 넣어 썰고 계산하신다. 그냥 평범한 김밥집 인줄 알았는데 말아지고 난 김밥을 보니 두께가 꽤나 실하다. 대기 줄에 서있는데 김밥 한알만 입에 넣고 싶어져 마음이 조급해진다.

가격은 아래와 같다. 요즘은 3천원대 김밥이 흔해서 비싼건지 싼건지 모르겠단 말이야... 그래도 3천원 이상 받는 김밥에 햄이고 뭐고 빼서 파는 우리 회사 앞 분식집보다는 훨씬 났다. 비싸게 팔거면 구성이라도 실하게 팔아야지.

우리는 왕계란과 고추장진미를 시켰다. 다른 분들은 멸땡 많이 시키시더라 맛있나보다. 하지만 난 맵찔이니까 패스





초 스피드로 김밥이 만들어져서 금방 받아 들고 나온다.

참고로 이곳도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기 때문에 지정카드로 결재하시면 나중에 재난지원금에서 자동 차단된다.

집에와 펼쳐본 김밥들

왼쪽이 왕계란 오른쪽이 고추장진미.

왕계란이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또 먹고 싶다. 당연히 꼭 먹을 것이다

고추장진미는 좀 매웠다고 할까. 나는 맵찔이니까. 그리고 진미가 쪼금 딱딱해서ㅋ

나쁘진 않았는데 나는 왕계란이 더 좋았다. 그냥 좋아

다음엔 참치 사먹어 봐야지 (이번 주 주말에 다시 방문할 예정)

만족쓰




마지막 팁!

이 곳 경기재난지워금 가맹점이니 따로 확인 안하셔도 됩니다.

김밥이 가성비 갑! 아무거나 드셔도 기본은 한는듯 해요.

그러나 시장 특성상 음식에 먼지 한올이라도 앉는게 싫다! 하시는 분은 피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합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2일차 여수 게장거리 낭만게장  (0) 2020.05.08
여행 첫째 날 월성소주코너  (0) 2020.05.07
의왕 백운호수  (0) 2020.04.22
시흥에 위치한 양재역 옛날짜장  (0) 2020.04.14
화성에서 연날리기 +보영만두  (0) 2020.04.07

댓글